본문 바로가기

국내 돈불리자/주식정보

LG디스플레이 주가 차트 분석 [코스피 034220] : 여전히 강하나 앞으로의 상승여력은?

반응형

절대 종목 추천 글이 아님을 먼저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의 종목은

LG디스플레이 입니다.

 

돈불리자는 며칠전

LG디스플레이

모두 청산했습니다.

LG디스플레이 주식 수익 인증_22.01.05

 

LG디스플레이 주식 수익 인증_22.01.05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은 주식 수익 인증 날입니다. 수익 인증을 남겨놓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오늘 수익 인증 종목은 "LG디스플레이" 이전에 LG디스플레이 썼던 글을 나열해보겠습

makesmoneyworking.tistory.com

이때 제가 팔았던 이유는 다음과 같았죠!

 

당시에 꺾이는 모습을 보였지만

그 이후로 다시 반등을 시도하는

LG디스플레이!

외국인과 기관이 끊이없이

매수하는데요!!

20일선으로 다시 지지 받고 있고요!

다시 들어갈까 고민이 될 정도로요!

 

그러면 차트를 보기전에

최근에 나온 리포트들을 하나 볼까요?

최근 들어

LG디스플레이의 밸류에이션

이게 많이 뜨네요.

 

밸류에이션 재평가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엄청 좋은 뜻인데

하나만 자세히 한번 볼까요?

 

지금까지의 LG디스플레이가

LCD 취급 받았다면

 

앞으로는 OLED 평가를 제대로 받아야 한다면서

목표주가를 32,000원으로 상향 했네요.

장기적으로 보면 저도 완전 공감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제가 계속 우려되는 점

차트를 통해 말씀드릴게요.

반응형

 

20년 말부터해서

21년 초까지

엄청난 랠리를 했던 적이 있죠!

 

그때 당시 장기 스토캐스틱을 보면

쌍봉도 아니고 쓰리봉을 만들고

훅 떨어지면서 조정을 받았었습니다. 

 

최근에 랠리는

21년 10월 정도부터 해서

쭉 올라오고 있는데요.

 

현재 장기 스토캐스틱을 보면

쌍봉을 만들고 있습니다! 

 

여전히 강하다는건

부인할 수 없고

예전처럼 쓰리봉을 만들 수 있지만

 

지금은 상당히 많이 올라온건

사실인거 같습니다.

 

분명히 밸류에이션도

재평가 받아야하고

재평가 받으면 훨씬 더 높게 가겠지만

 

지금 당장 들어가기엔

리턴보단 리스크가 더 크다고 생각이 되네요.

 

글을 쓰기 전까지는

다시 들어갈까 고민이 됐는데

쓰다보니 정리가 되네요

 

저는 조금 더 조정을 받으면

그 뒤에 다시 입성하겠습니다.

 

그럼 다 같이 다치지 말고

성투합시다!

 

그리고 돈불립시다!!

돈불리자!!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하나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