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돈불리자/주식 수익 인증

[코스닥 078130] 국일제지 수익 인증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제가 정말 정말

오랜만에

 

주식으로 수익을 올렸습니다.

 

너무 기쁜 나머지

 

수익 인증을 남겨놓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56.28%

 

제가 코로나 때문에 주식이 다 싸졌을 때

 

'마지막 내 마지막 총알 여기에 쏟는다' 

 

하면서 들어갔던 국일제지

 

비록 총알이 적어서 실수익은 작지만

너무나 행복했던 금요일

 

금요일(2020.04.17)에 국일제지가 갑자기 폭등했어요.

 

출처: 네이버 금융

사실 이날 오후부터 거래량이 미치더니

결국 해냈습니다.

 

25.68% 상승



 

제가 다시 살펴보니

딱 한 달 걸렸네요.

 

진짜 타이밍 잘 잡고 들어갔습니다.

 

출처: 네이버 금융

노란색이 제가 보유했던 구간입니다.

 

뿌듯하네요.

 

다른 것도 빨리 인증했으면 좋겠네요.

우리나라 파이팅.

 

제발 이번 주는 2000 회복하고 2100까지 갑시다.


혹시 국일제지가 궁금하신 분은

제가 예전에 썼던 분석글 봐주세요!

 

 

[코스닥 078130] 국일제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돈불리자입니다. 글을 시작하기 전에 꼭 알리고 싶은 점이 있습니다. 저는 절대로 특정 회사를 추천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 같은 꼬맹이 주식 초보가 뭘 알겠습니까) 저는 이 회사가 투자하기..

makesmoneywork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