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돈불리자/주식 수익 인증

삼성전기 주식 수익 인증_22.01.0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은 주식 수익 인증 날입니다.

 

수익 인증을

남겨놓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오늘 수익 인증 종목은

"삼성전기"

 

이전에 제가 삼성전기

마지막으로 썼던 글은 이겁니다!

삼성전기 주가 및 차트 분석 [코스피 009150] : 매물대 뚫고 있다. 뚫으면 급등할 자리!

 

삼성전기 주가 및 차트 분석 [코스피 009150] : 매물대 뚫고 있다. 뚫으면 급등할 자리!

절대 종목 추천 글이 아님을 먼저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의 종목은 삼성전기 입니다. 저번주에 삼성전기에 대해 업데이트를 했었는데 그 뒤로 계속 좋은 모습을 보이

makesmoneyworking.tistory.com

 

이렇게 차트의 추세선을 확인하고

 

올라갈 수 있는 이유를 쭉 썼었어요.

 

 

이렇게 썼었어요 ㅎㅎㅎ

 

이유가 맞았는지

최근들어 삼성전기가 19만원때까지 올라가서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최근 들어 급등을 해서 그런지

중기 장기의 스토캐스틱은 상당히 고점이고

 

단기 스토캐스틱은 이미 내려가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5일선을 지지 받지 못하고

떨어지길래

최근 분할 매도를 진행했습니다.


 

크지 않습니다

5%

 

그래도 소신대로 팔았기에

후회 없고

 

오늘 거둔 돈으로

다시 다른 종목 찾아

수익 얻어 오겠습니다.

 


항상 익절은 좋고

뿌듯하네요.

 

다른 것도 빨리 인증했으면 좋겠네요.

 

다같이 언제나

돈불립시다!!

돈불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