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금 돈불리자/삼성한국형TDF2045

[퇴직해도 걱정없게 TDF] 2020년 03월 TDF 투자 수익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은 TDF 투자 수익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시작 전에 말씀드리고 싶은 점!

 

절대로 절대로 

특정 증권사 상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직접 알아보고 판단하고 시작한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혹시 TDF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글 한번 봐주시면 도움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TDF가 뭔데? 왜 해야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은 TDF 관하여 첫 글을 쓰는 날입니다. TDF에 대해서 바로 수익 인증하는 것보다는 제가 TDF를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왜 하게 되었는지 이걸 한번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makesmoneyworking.tistory.com

투자를 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글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삼성증권에서 가입한 상품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한국형TDF2045

 

이 상품을 가입해서 진행 중이며

위의 포스팅 동영상에서 설명하듯이

저는 2045년까지 이 상품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매달 10만 원 넣고 있습니다.

(언젠가 끝나는 날이 오겠죠? 그때 저는 오십 줄이겠네요..)

 

제가 이 상품을 2019년 7월 30일 시작하여

지금까지 91만 원 투자하였습니다.

(처음부터 10만 원 투자를 하지 않아서 금액 차이가 있습니다.)

 

그럼 이제 오늘의 핵심인

TDF 수익 인증하겠습니다.

 

 

짜잔!

 

91만원이 80만 원이됐어요!

10만 원 떨어졌네요

ㅎㅎㅎㅎㅎㅎㅎ

 

11% 이상 떨어진거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망했다

코로나

 

주식 금 TDF 채권 

떨어지네요

 

언제쯤 오를까요ㅠㅠㅠ

 

다음 달 인증때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네요ㅠ

 


여기까지가 TDF 투자 수익 인증이였습니다.

 

20대 30대 사회초년생분들이 이 글을 보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대 30대 사회초년생분들 파이팅입니다! 

같이 돈 불려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