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돈불리자/국내소식

에코프로, 에코프로에이치엔, 에코프로비엠 내부자 거래 후속 소식 - 반등을 한 이유

반응형
절대 종목 추천 글이 아님을 먼저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어제 에코프로 삼형제가

내부자 거래 의혹으로 하한가를 맞았었죠.

에코프로 내부자 거래 - 금융위+검찰 수사에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에코프로에이치엔 하한가

 

에코프로 내부자 거래 - 금융위+검찰 수사에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에코프로에이치엔 하한가

절대 종목 추천 글이 아님을 먼저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의 종목은 에코프로 입니다. 방금 이게 무슨일이야 하고 봤는데 거의 장 막판에 하한가에 가버렸습니다. 거

makesmoneyworking.tistory.com

 

그런데 오늘 우선 반등을 조금이라도 해줬습니다.

 

에코프로

6.9% 상승

에코프로에이치엔

약 19%

에코프로비엠

-0.73%

 

보시면 삼형제 모두

시작하자마자 거래량이 팍 오른거 보이시죠

 

아침 시작하자마자 저가매수가 많이 들어 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제 하한가를 갔던

에코프로와 에코프로에이치엔은

상대적으로 많이 올랐지만

 

덜 떨어졌던 에코프로비엠은

약보합으로 아쉽게 끝났네요..


그럼 오늘 누가 매수를 들어왔는지

하나씩 더 뜯어볼게요

 

우선

에코프로

아쉽게도

오늘 개인들만 들어왔네요

연기금도 매도 했습니다..

 

다음은 에코프로에이치엔

오 에코프로에이치엔은

외국인이 오히려 오늘 들어와줬네요.

에코프로보다는 수급이 그나마 긍정적입니다.

 

그리고 하한가를 갈때도 외국인과 기관은 매수였다니

 

다음은 에코프로비엠입니다.

여기는 아쉽게 외국인의 매도가 컸네요.

그래도 유일하게 연기금이 들어왔습니다.

 

반응형

 

그러면 오늘 왜 반등을 그나마 해줬을까요?

 

아마 이 뉴스 때문인 것 같습니다.

한국경제 신민경 기자의 기사입니다.

회사의 입장이 나왔습니다.

개개인의 매매가 문제였지

회사 자체의 문제가 아니다라고

그리고 수사를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선 회사의 입장이 나왔으니

믿어보겠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사를 받고

제대로 수사되어서

벌 받을 사람 벌 받고

회사는 다시 정상으로 돌아와

주가 정상화를 시켜주길 간절히 바랍니다.

 

90년대도 아니고

내부자 거래이라는 악재를 만들어버린

사람들

 

소액주주를

물로 보지 마십쇼

 

지금은

2022년입니다.

 

세상이 달라졌고

사람들은 똑똑해졌습니다.

 

해쳐먹었으면 뱉고

들어가서 반성하십쇼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하나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