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돈불리자/국내소식

[국장] 오미크론 진정 이럴거야 2800 깰꺼니? 돈불리자는 이렇게 대응할꺼다!!

반응형

 

돈불리자입니다.

 

오늘 기분 좋은 사람이 있을까요.

 

코스피 -2.42%

코스닥 -2.69%

 

아까 오후에 한 삼프로 보니깐

김탁 이사님 나오셔서 설명해 준 거 들으니

프로그램 매도가 오늘 너무 심했다고 하네요..

 

너무 어려운 이야기이니

궁금하신분은 아래 들어가서 한번 보세요 ㅋㅋㅋ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어차피 주가는 이미 다 빠졌고

 

저는 대응을 못? 안했고 ㅋㅋㅋ

이미 터진 일에 대해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고

그 시도를 꼭 한 뒤 했다고 증명하고 싶어서

블로그에다가 남겨봅니다

 

앞으로 어떡해 해야

깨진 계좌를 되돌릴까

 

이게 중요한거잖아요.

 

저번에 코로나19 처음 터졌을때를

겪은 후로 느낀 점이 있습니다.

 

복원력!

반등력!!!

반등을 안해주는건

끝까지 지금까지 안해준다.

 

제가 종목하나 까면

네오팜

이놈이놈이 징글징글하게

하나도하나도하나도 반등을 안해줬죠

지금은 그때 코로나 처음 터질때랑 주가 비슷하고요


그러니깐 이번엔 반등을 못하는 종목을

반등을 한 종목으로 쳐낼거에요.

 

분명 이렇게 급격히 떨어졌을 경우

기술적이라도 반등을 크게 하긴 할겁니다.

 

그러니 그때 종목을 잘 골라서 오르면

그 오른 수익 만큼

반등 안하는 그 종목을 쳐낼거에요.

 

분명 며칠내로

반대매매 터질거고

이 반대매매가 2~3번

최대 4번 정도까지 터진다고도 생각합니다.

 

음..

반대매매가 터지는 상황속에서 들어가려면

기준이 있어야겠죠?

 

저는 Envelope 뚫고 내려가면 

그 종목 택할거고요.

(머릿속에는 하나 골라놨습니다.)

 

그리고 복원력이 쎌거 같은

게임이나 메타버스에서도 하나 새로 들어갈 겁니다.

 

이게 머리로는 정리가 되는데

실전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여기다가 글을 씀으로써

한번 더 의지를 새기겠습니다.

 

그리고 해내면

꼭 여기에 다시 자랑할겁니다!!

 

오늘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