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돈불리자/국내소식

[코스피] 박살난 코스피 이게 무슨 일이야! 코로나 변이 또? 뉴 변이?? 노노 누 변이 바이러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

돈불리자입니다....

 

오늘 진짜

이게 무슨 일이에요.

도대체

코로나 이거 왜 또

새로운 변이가 나와서

코스피 난리나고

아시아 증시 개박살 났네요.

 

뉴스에서 누 변이라고 하길래

누??

뉴(NEW)를 잘못 쓴지 알았어요.

이름도 별로인 누변이

 

전염력 매우 강한 코로나 변이 또 등장…전세계 초긴장 | 한경닷컴 (hankyung.com)

 

전염력 매우 강한 '코로나 변이' 또 등장…전세계 '초긴장'

전염력 매우 강한 '코로나 변이' 또 등장…전세계 '초긴장', WHO 긴급회의 개최…'누 변이' 우려 변이 지정 논의 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역대 세 번째 규모 정부, 방역 강화 대책 오는 29일 발표 예정

www.hankyung.com

 

이미 뉴스 보신분들도 많이 있겠죠..

 

뉴스를 보는 지금 이미 우리 계좌는 박살났고

뭐 알수도 없었고

피할수도 없었던 일이니깐

 

이럴땐

몸으로 버텨야지 ㅎㅎㅎ

 

오늘 코스피를 설명하기 전에

아시아 증시 한번만 정리하고 갈게요.

 

니케이 -2.53%

상해 -0.56%

항생 -2.67%

 

그럼 코스피 코스닥은요?

코스피 -1.47%

코스닥 -0.96%

 

상대적으로 보고 정신승리라도 할까요?

일본하고 홍콩 2퍼 넘게 빠졌으니

그나마 1퍼 정도인 우리나라 잘했다??

 

잘했다니

아무리 정신승리하려해도

우리의 계좌는 이미 박살났을텐데요..

 

이미 빠진건 빠진거고

앞으로가 더 중요하니

 

코스피 일봉한번 볼게요.

오늘 아주 큰 장대음봉으로

2936 끝났네요

 

저번 2번의 경우는

2900 쯤에

반등을 그래도 해줬거든요?

 

다음주 월요일에

2900을 깨냐 안깨냐가 중요할거 같은데

 

만약

제 생각엔 2900을 지지해서

한번 반등해도

위에서 2960? 

올라갔다가

아래로 빠질것같고

그럴경우엔 2800 향해 한번은 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환율을 보시면 알거에요.

보이시죠?

 

1200원때 향하고 있는거?

 

그럼 주가

2900 깨겠죠??

 

그럼 신용 반대매매 터지겠죠??

 

그럼 2800 한번 가겠네요 진짜

 

돈불리기 어렵네요

어떡해요

그냥 몸으로 버텨요 다같이

 

저는 무조건 홀딩합니다.

몸으로 버티고

반등할때 물타요

 

할수있습니다.

돈불립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