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돈불리자/주식 수익 인증

[코스닥 138080] 오이솔루션 수익 인증 - 2020.05.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은 주식 수익 인증 날입니다.

 

주식으로 수익을 올렸습니다.

 

수익 인증을

남겨놓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오늘 수익 인증 종목은

"오이솔루션"

 

혹시 오이솔루션이 궁금하신 분은

제가 예전에 썼던 분석글 봐주세요!

 

[코스닥 138080] 오이솔루션

 

[코스닥 138080] 오이솔루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돈불리자입니다. 글을 시작하기 전에 꼭 알리고 싶은 점이 있습니다. 저는 절대로 특정 회사를 추천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 같은 꼬맹이 주식 초보가 뭘 알겠습니까) 저는 ��

makesmoneyworking.tistory.com


 

21.43%

 

이건 기사에서

FTSE가 들어올 것이다

이 소식을 듣고 샀었습니다.

 

사실 저는 이거 빼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급전이 필요해서

아쉽게 뺐는데..

 

혹시 이 글을 보시는 오이솔루션 주주님들

저는 더 올라갈 것이라고 봅니다.

 

6층까지는 가지 않을까 싶은데 개인적으로는 너무 아쉽습니다.

돈돈

돈이 필요해서ㅠㅠ

 

그래서 수익을 봤는데도 마음이 별로 기쁘진 않네요.


모든 주주님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