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돈불리자/주식 수익 인증

[코스닥 196170] 알테오젠 수익 인증 - 2020.05.0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은 주식 수익 인증 날입니다.

 

힘든 나날 중에

오랜만에

주식으로 수익을 올렸습니다.

 

항상 수익 인증은 기쁩니다.

 

이런 기쁜 날을

남겨놓고 싶어서

 

수익 인증

글을 씁니다.


오늘 수익 인증 종목은

"알테오젠"

 

혹시 알테오젠가 궁금하신 분은

제가 예전에 썼던 분석글 봐주세요!

 

[코스닥 196170] 알테오젠

 

[코스닥 196170] 알테오젠

안녕하세요 여러분. 돈불리자입니다. 글을 시작하기 전에 꼭 알리고 싶은 점이 있습니다. 저는 절대로 특정 회사를 추천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 같은 꼬맹이 주식 초보가 뭘 알겠습니까) 저는 이 회사가 투자하기..

makesmoneyworking.tistory.com


사실 이 날은

제가 쉬는 날이라

늦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9시를 넘겨서 HTS를 켰는데

 

알테오젠 보고 깜짝 놀라서

얼떨결에 일부 팔았습니다

ㅠㅜㅜㅜ

(잠에서 덜 깨서.. 이성을 제대로 가지지 못해서 급했어요)

(더 기다렸어야는데...)

 

이때가 100,800원

당일 시작가 대비

약 7% 정도

올랐을 때입니다.

(아쉽다...)

 

이때만 해도 잘 팔았다고 생각하고

(떨어질 수도 있으니깐)

 

원래 생각했던 목표가였던

102,500원

 

여기에 매도를 걸어놓고

저는 딴짓을 했습니다...

(계속 봤어야는데)

(이렇게 급 올라갈 줄 몰랐죠..)

 

그러다가 친구가

"알테오젠 미쳤다!"

하면서 보여줬던 주가가

109,000원

 

응?

그럼 내가 아까 건 거는??

이미 다 팔렸네???

어?

나는 이렇게 급하게 오를 줄 몰랐는데..???

 

속으로 별의별 생각이 들면서

HTS를 확인해보니

 

 

이미 다 팔렸습니다.

님은 떠났습니다..

 

분명히 목표 가격으로 판 건데

배가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나머지 들고 있는 건 잘 보고 팔아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잘 오르다가 한번 쭉 빠지더라고요..

한 116,000원에서

113,000원으로 빠지길래

 

아..

끝인가 보다 하고 바로 팔았습니다.

 

 

어차피 목표 가격은 훨씬 넘겼으니깐

잘했다!

하고 그만 봤어야 했는데..

 

출처: 네이버 금융

이날..

26.33% 

119,000원

 

막판까지 거래량이

뒷받침되면서

결국 52주 최고가도 경신하고

참..

씁쓸합니다.


 


 

제가 언제 샀나 다시 보니

 

 

2020.03.06에 매수

2020.05.04에 매도

 

딱 두 달 걸렸네요.

 

(코로나... 사실 조금은 빨랐습니다...)

 

출처: 네이버 금융

 

노란색이 제가 보유했던 구간입니다.

 

코로나를 온몸으로 느끼면서 버틴 결과

올랐습니다.

 

다른 것도 빨리 인증했으면 좋겠네요.

우리나라 파이팅.

 


번외로

 

알테오젠

 

저는 유심히 계속 볼 생각입니다.

주가 한번 조정 오면

기회를 다시 잡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