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 돈불리자/금현물

[궁극의 절대화폐 금] 조금씩 모아모아 금 4g 투자 수익 인증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은 금 투자 수익 인증 날입니다.

 

그전에 금을 왜 사야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글 한번만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궁극의 절대화폐 금] 금은 왜 사야지? 금 어떻게 사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은 금 현물 첫 글을 쓰는 날입니다. 첫 글인 만큼 제가 왜 금을 사기 시작했는지부터 이야기하고 다음 글에서 투자 수익 인증하겠습니다. 제가 맨 처음에 금을 사고 싶었..

makesmoneyworking.tistory.com


그럼 금 투자 수익 인증 시작하겠습니다.

 

2019년 11월 25일 이후로

지금까지 4g 금 매매를 했습니다.

 

그럼 그 동안 4g의 금들은 올랐을까요?

 

짜잔!

 

무려 10.84%나 올랐습니다.

 

큰 기대를 솔직히 하지 않았습니다.

금은 그냥 안전자산으로 모으려는 목적이 컸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투자 수익이 좋은데요?

확실히 적금보단 좋네요.

 

제가 산 후에도

미중 무역 갈등과 코로나 때문에

오른 것이아닌가 싶습니다.


지금부터 하면 되겠죠?

 

제가 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글이 언제나 20대 30대 사회초년생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투자를 하는데 있어서 객관적인 판단에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