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 돈불리자/금현물

[궁극의 절대화폐 금] 금은 왜 사야지? 금 어떻게 사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은 금 현물

첫 글을 쓰는 날입니다.

 

첫 글인 만큼

제가 왜 금을 사기 시작했는지부터 이야기하고

다음 글에서 투자 수익 인증하겠습니다.


제가 맨 처음에

금을 사고 싶었던 이유는

단. 순. 히.

'그냥 금 갖고 싶다.'

였습니다.

(물론 그 뒤로 금을 사야 하는 합당한 이유를 스스로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금을 사려고 했습니다.

근데 어떻게 사야하는지를 모르겠더라고요.

(너무 무식이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금 사는 방법

아시는 분 있나요?

 

20대 30대 사회초년생 분들은

모르시는 분이 많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아래에 동영상 가져왔습니다.

제가 구독하는 채널 중에 하나인데

여기서 금 사는 방법 설명해줍니다!

그리고

왜 금을 사야 하는지도 저랑 똑같이 설명하고 있어요!

 

시간이 없으신 분은 4:25 (금을 사야하는 이유), 6:50 (금 사는 방법_KRX거래소)만 보세요!

 

혹시 동영상을 보기 힘들다면

아래 글을 한 번만 읽으시면 됩니다.

 

금을 사야 하는 이유

미국 중국 우리나라..

언제나 항상 시장이 좋을까요?

 

가장 최근에 일어난 사건들만 나열해도

이 정도입니다.

 

코로나

미중 갈등

미국 이란 갈등

홍콩 시위

일본 후쿠시마 원전사고

 

이 사건들이 한 번씩 일어날 때마다

우리나라 경제가 얼마나 타격을 받는지는

주식을 조금이라도 해보신 분들이면 아실 겁니다.

 

그런데 이러한 국제적 위기가

저는 더 자주 발생할 것이라고 생각 듭니다.

 

그러다가 정말 큰일이 나면

그땐 우리나라 돈은 물론

달러도 그냥 종이가 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그런 일이 벌어지지 않는 게 좋지많요.)

 

이러한 일이 벌어지면

금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무지막지 오를 것이 눈에 보입니다.

 

저는 이 순간을 대비하여서 지금부터 금을

한달에 1g씩 모으려고 합니다.

(동영상에서 나온 방법처럼 증권사에서 금 현물 거래하면 1g씩 살 수 있습니다.)

 

지금 기준 1g 당 약 6만 원

이 정도 돈으로 금을 꾸준히 모을 계획입니다.

 

제가 꾸준히 하는 동안

금 투자 수익이 어떻게 되는지

 

앞으로 꾸준히 올려보겠습니다.

 

제 글이 20대 30대 사회초년생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