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돈불리자/주식정보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 차트 분석 [코스닥 091990] : 긍정적인 신호는 없는 것인가?

반응형
절대 종목 추천 글이 아님을 먼저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의 종목은

셀트리온헬스케어 입니다.

 

제가 며칠전에 글을 하나 썼었죠.

매우 급락해서 이게 무슨일이냐면서요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 차트 분석 [코스닥 091990] : 분식회계??? 급락중.. 이게 무슨 난리..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 차트 분석 [코스닥 091990] : 분식회계??? 급락중.. 이게 무슨 난리..

절대 종목 추천 글이 아님을 먼저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의 종목은 셀트리온헬스케어 입니다. 오늘 장난 아니죠 장중이지만 지금 -9.05% 진짜 욕나오네요 아니 무슨 이

makesmoneyworking.tistory.com

 

근데 오늘은 진짜 이건 뭐

욕이 안나올래야 안나올수가 없네요

 

끝도 없이 헤엄치는 모습이 정말 어처구니가 없어요

아니 엊그제도 이렇게 빠졌는데

오늘 또 -7.5% 빼는건 너무한거 아닌가요.....

 

이거 한번 같이 보실래요?

 

이건 뭐

지지하는 선이 없어요

아래로 더 무슨 지지선이 있을까요

 

오늘로 완전 역배열이 시작 됐네요 

448 - 224- 112 - 60 - 20 - 5

할말이 없네요 진짜

 

그러면 긍정적인 신호가 완전 없을까요?

잘 보시면

그래도 노란색 동그라미

보면 외국인 매수가 쪼금 머리를 들었쬬?

 

최근에 외국인 동향을 한번 숫자로 볼게요

노란색으로 표시된 부분 보면

숫자가 거의 비슷하죠?

 

파란색으로 칠한 것을 보면

며칠간 매수했던 걸

2022-01-14에 다 털고

오히려 더 팔고

 

빨간색으로 표시한거 보면

바로 오늘 2022-01-17에 다시 들어왔잖아요?

 

근데 외국인 매수가

다 프로그램 매수에요...

 

그냥 기계적으로 살았다 팔았다 하는거죠

주가가 너무 싸지면 그냥 기계적으로 산 것 뿐이에요..

 

그러면 오늘 산게 좋은 것이냐 나쁜 것이냐

1) 오늘 자리는 싼 자리는 맞다.

2) 프로그램 매수로 산 건 수동적 매매다

3) 조금이라도 오르면 다 나올 매물이다ㅠㅠ

 

그러니 오늘 자리에서 샀으면 조금이라도

이득을 볼 순 있었겠지만

리턴이 아주 조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로우리턴이죠ㅠㅠㅠ

 

노란색 동그라미 친 부분을 보면

빨간색과 파란색 선이 있는데

그게 Envelope 하단과 볼린저밴드 하단입니다.

 

이게 뚫렸다는 건...

언제 바닥이 나올지 이제는 아무도 모르는 거 같아요

 

지금부터는 주가가 진짜 싸긴 싼겁니다.

그런데 너무 떨어지는 칼날이니

다치지 않게

 

조금 진정하고 주가가 횡보 또는 방향을 돌리면

그때 돌다리 두들겨보고 조심히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ㅎㅎ

 

저는 저번 블로그에도 적었듯이

이미 나오기엔 늦었으므로

시간에 투자하겠습니다.

 

혹시 저와같이 30 40 50% 마이너스인분들

같이 시간에 투자하여서 원금이라도 가져가시죠ㅠㅠ

 

주식 어렵네요 진짜 ㅎㅎㅎ

힘든거 같이 이겨냅시다!!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하나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