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돈불리자/주식정보

셀트리온헬스케어 주가 차트 분석 [코스닥 091990] : 분식회계??? 급락중.. 이게 무슨 난리..

반응형

절대 종목 추천 글이 아님을 먼저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오늘의 종목은

셀트리온헬스케어 입니다.

 

오늘 장난 아니죠

장중이지만 지금

-9.05%

진짜 욕나오네요

아니 무슨

이미 물려있어서 대응도 못하고

 

시간에 투자할 수 밖에 없는 수준이 되버렸어요

저는 마이너스 40프로 입니다

이런 X같은 셀트리온

 

아침에 눈뜨니 이런 뉴스가

이미 떠버렸어요

ㅎㄷㄷㄷㄷㄷㄷㄷㄷ

그 무서운

분식회계 뉴스가 떴어요

금감원 듣기만 해도 무서운데

 

이것때문에 9퍼나 떨어져있고

밑에보면

렉키로나

스위스 임시 허가라는 호재도 있지만

그냥 완전 묻혀버렸죠 

 

그냥 진짜

저 그냥 셀트리온은

이미 망한 상태라

시간에 투자하고

원금 회복되면

그냥 던질겁니다

 

징글징글

 

그래도

차트라도 한번 볼까요?

최근에 노란색으로 칠한 부근에서

바닥을 다지는 것 같아서

그래도 이제 기다리면 되나 싶었는데..

 

다시 파란색으로 칠한 곳까지 떨어졌고

전저점을 다시 깰려는 모습

보여주는 아주 대단한 셀트리온헬스케어입니다.

 

거래량은 이미 바닥난지 오래고

기관은 다 가버렸네요

 

참 정말 할말이 없는

셀트리온헬스케어

 

스토캐스틱도 한번 볼까요?

 

단기 스토캐스틱 이미 꺾였고

중기 스토캐스틱도 꺾여서 내려가려하고

 

장기 스토캐스틱은 아래에서

오르려고 하면 내리는

굉장히 하단에서 올라가지 못하네요

 

그리고 보라색으로 칠한 부분을 보면

지금 볼린저밴드 하단 (BB_하단)에

Envelope 하단도 겹칩니다.

 

여기가 저점이라는 신호를 주긴하는데

모르죠 뭐

 

신용이 털리면 더 내려갈 수도 있겠지만

참 저점을 어디서 잡을지 궁금합니다.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이미 글러서

시간에 투자할 수 밖에 없습니다.

40퍼를 언제 회복할진 모르지만

 

그냥 가지고 있을겁니다.

강제 홀딩

강제 존버이죠

 

혹시 최근에 들어가신 분은

손절 치고

바닥 다지고 20일선 다시 회복하면

조심히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하나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