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내

돈불리자 come back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불리자입니다.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어요..

그래서 들어오지 못했습니다 ㅎㅎ

 

시간이 많이 지나 많이 괜찮아졌고

그래서 앞으로 다시 시작해볼까해요.


이제까진 종목을 소개하고

같이 공부해보자는 목적으로 글을 썼었습니다.

 

그런데 이미 유튜브에 들어가면

넘치는게 정보이고

저같은 개미가 뭐 공부해서 올리는 것보다

훨씬 질 좋은 정보가 많잖아요

 

삼프로

슈카월드

이효석아카데미

발칙한경제

주식단테

기릿

김떡상

주식트레이더

증시각도기

 

하루에 이거 챙겨보는 것도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

제 블로그에는

 

제가 고른 종목

그 종목을 산 이유

그 종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언제쯤 팔고

그래서 매도가 끝내 어떻게 되었는지

 

주식매매 일기 블로그를 써볼까 합니다.

이런 정보가 누군가에게 좋은 영향이 있을지

지금은 모르겠습니다.

 

다만 제가 저를 돌아보면서 매매를 계속하다보면

제 매매 습관도 좋아지고

 

 누군가 보고

이런 습관이 좋다는 걸 같이

시도해보는 날이 온다면

그걸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기대 많이 해주세요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안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자 포트폴리오] 2020년 2월 투자 상황  (0) 2020.02.15
앞으로 블로그 운영 방안  (0) 2020.02.11
블로그를 시작하며 쓰는 다짐  (0) 2020.02.11